안녕하세요. 삼성전자의 새로운 한정판 '갤럭시 Z 톰브라운 에디션'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갤럭시Z폴드5 톰브라운 에디션은 2년 만에 출시되었으며 429만 원이라는 높은 가격과 함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이전 톰브라운 에디션의 성과처럼 과연 이번에도 완판 될까요? 또한 한정 물량으로 판매되기 때문에 '웃돈 거래'가 다시 벌어질지에 대한 기대와 우려가 동시에 쏟아지고 있습니다. 갤럭시 Z 톰브라운 에디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갤럭시 Z 톰브라운 에디션 소개
이 갤럭시 Z 톰브라운 에디션은 톰브라운의 명품 브랜드 디자인이 적용된 제품으로, 스마트폰 뒷면에 톰브라운 특유의 빨간색, 흰색, 파란색 줄무늬가 그려져 있습니다. 또한 포함된 구성품인 '갤럭시워치6'와 가죽 케이스에도 톰브라운 디자인이 적용되어 있어 더욱 독특한 매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톰브라운 협업의 성공
이번 모델은 삼성전자와 톰브라운의 4번째 협업 제품으로, 이전에 출시된 제품들도 모두 완판되었습니다. 특히 폴드 시리즈의 경우 응모자가 많아 웃돈 거래가 활발히 일어난 적이 있었습니다.
소비자와 업계의 관심
정보기술(IT) 업계에서는 이번 에디션에도 소비자들이 많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며, 이로 인해 스마트폰을 활용한 재테크 '폰테크'의 과도한 리셀경쟁이 발생할 우려가 있습니다. 이에 따라 실제로 제품을 사용하려는 소비자들은 웃돈을 지불하고 구매해야 할 수도 있다고 업계 관계자는 언급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Z 톰브라운 에디션'은 명품 디자인과 한정판으로 인한 특별함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하지만 리셀 거래와 폰테크의 영향에 주의해야 할 때입니다.
삼성에서 오는 12일(화) 오전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응모를 통해 갤럭시 Z폴드 5 톰브라운 에디션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응모 바로 다음날인 13일(수) 오전 9시가 당첨자 발표날이며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는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을 포함한 일부국가에서만 판매되는 한정판 제품이므로 아래 링크를 통해서 알람신청을 해두고 응모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갤러시Z폴드5 톰브라운 에디션 응모 알람 신청하기▼▼▼